본문 바로가기

취미의 영역/여럿이서 하는 게임

소녀전선 - Deep Dive 중간 결산

1.

이번에 인형 개조 시스템을 추가하면서 다시 한 번 대대적으로 유저 몰이에 나서는 것 같네요.

사진은 어제 퇴근길에 서울대 입구 역에서 찍었습니다.

이번에 인형 개조 시스템을 추가하면서 다시 한 번 대대적으로 유저 몰이에 나서는 것 같네요.

FGO의 광고가 진짜 보는 사람이 부끄러울 수준이라서 이런 멀쩡한(?) 광고가 반갑네요.

 

2.

현재 3-2까지만 클리어해 놓았습니다.

어차피 파밍 지역이 1-1, 2-4, 3-2이기 때문에 후반 지역을 급하게 뚫을 이유가 없어서요.

슬슬 다음 주 중에 마지막 미션까지 돌파하고 히든도 도전할 생각입니다.

 

데레스테와 FGO와 같이 하다 보니 시간도 살짝 부족하고

무엇보다 주중에 출장이 잡혔는데 길에서 버려야 할 5시간을 소녀전선에 쓰려고 좀 미루었습니다.

3-4에서 속칭 죽창 제대가 필요하다고 들어서 이벤트 중반부터 급하게 육성하고 있습니다.

NTW와 DSR은 스킬 만렙을 찍었고, 컨텐더가 9렙, 마카로프와 P7이 7렙입니다.

최대한 육성해보고 안 되면 작전 보고서로 90레벨까지 올려줄 생각입니다.

 

3.

이번 이벤트는 전체적으로 목표 도달 상태가 불량하였는데 드디어 지난 주 목표 하나를 달성했습니다.

덕분에 제조로 얻을 수 있는 모든 SMG 수집에 성공하였습니다.

 

이벤트 인형은 현재 1-1에서 얻을 수 있는 인형은 전부 얻었지만

1-4에서 드롭을 노려야하는 MT-9과 PzB39를 아직 얻지 못 했네요.

다만 전자는 출석 보상이고, 후자는 중제조의 꽝으로 유명한 인형이라 여차하면 포기할 생각입니다.

위의 보급상자 개봉 횟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UMP40은 먹었습니다. 777개 보상으로 말이죠.

 

UMP 골격인 현재 하나 확보한 상태입니다.

못해도 2개, 가능한 한 3개를 확보하고 싶은데 그다지 쉽지가 않네요.

 

4.

저번 포스팅 이후로 살짝 맥이 빠질 정도로 오랫동안 신규 인형을 먹지 못했는데

갑자기 지난 자정에 신규 5성 인형을 둘이나 획득하였습니다.

둘 다 자매 중에서 언니만 있었는데 이로서 자매 상봉이 이루어졌네요.

 

이제 일반 제조 인형은 다섯 남았습니다.

점점 예전 구출 이벤트에서 미친 짓을 해서라도 IWS를 먹었어야 했나는 아쉬움이 진하게 남네요.

 

K2, Zas M21(이상 AR), IWS2000(이상 RF), 80식, MK48(이상 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