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의 영역/여럿이서 하는 게임

FGO - 발렌타인 데이에 쓰는 발렌타인 이벤트

 

1.

올해도 퇴근길에 적당한 초콜릿 하나 사와서 어머니와 나누어 먹는 발렌타인 데이였습니다.

내년에는 정말 알콩달콩하게 여자 친구와 초콜릿을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FGO 발렌타인 이벤트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시나리오가 추가되지 않았지만 여성 서번트에게만 줄 수 있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남성 서번트에게 초콜릿을 주고 답례를 받을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작년보다 서번트 수가 늘어나서

작년에는 23개의 초콜릿만 준비하면 되었지만 올해는 71개나 되는 초콜릿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나마 작년에 쌓아놓은 예장이 있어서 초콜릿 파밍 자체는 편해졌다는게 위안입니다.

 

그래도 일단은 초콜릿이었던 여성 서번트들의 선물과 달리

남성 서번트의 선물은 바리에이션이 풍부해서 보는 맛이 있네요.

 

3.

초콜릿 수집과 함께 이번 이벤트의 목표는 최대한 많은 금단의 페이지 확보입니다.

금단의 페이지만 충분히 확보되면 타마모도 스킬 레벨을 원하는만큼 올려줄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모으고 있어서 11개만 더 확보하면 1스킬도 레벨 10까지 올려줄 수 있게 됩니다.

 

4.

돌은 아끼는 대신에 호부는 바로바로 쓰고 있는데 요 근래 가챠 운이 정말 최악입니다.

작년 12월부터 소식이 없으니 5성이 나와주어야할 타이밍이 한참 지났는데 여전히 소식이 없네요.

덕분에 대부분의 5성들이 스킬 레벨 올리기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언제든 마음이 바뀔 수도 있지만 돌은 가급적이면 여름 수영복 이벤트까지 아끼려고 하는데

그 사이에 적당히 운영할만한 녀석으로 5성 1,2개 정도는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